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그냥 버거 였어요. 왜 그녀는 그것을 이해할 수 없었습니까

    1. ? 그녀는 그가 식습관을 중심으로 그의 삶을 완전히 바꿨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데, 왜 이번에는 그에게 휴식을주지 못했습니까? 그녀는 알아 내지 않았어야했다. 예, 그는 그녀에게 약속했고 예, 그는 그 약속을 어겼습니다.하지만 여전히 그의 마음 속에는 버거뿐이었습니다.


    1. 그의 잘못이 아닙니다. 나는 당신이 원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를 비난 할 수는 없습니다. 그는 실제로 어떻게 일어 났는지 전혀 모릅니다. 나는 엄마가 무슨 일이 있었는지 알았을 때 그녀를 진정시킬 수있는 변명을 계속하려고 노력했지만, 내가 더 노력할수록 그들 중 아무도 일하지 않을 것임을 알 수 있었다. 그는 그녀의 분노를 얻을 것이었고 그것을 막을 수있는 말이 없었습니다.


    1. 나는 다람쥐 사격에서 나의 첫 번째 업적이 계곡 한쪽을 가리는 키가 큰 호두 나무 숲에서 있었던 것을 기억합니다. 나는 모든 자연이 유 별나게 고요한 정오에 방황했고, 내 총의 포효에 깜짝 놀랐다. 안식일의 고요함을 깨뜨리고 화난 메아리에 길게 울려 퍼졌다.


    1. 그렇게 급격한 비틀림을 겪었 기 때문에 작은 곰은 여러 번 그것을 잡아야 만했고 어둠 속에서 혼란스러워졌고, 그의 생애 동안 양을 똑바로 잡았는지 아니면 거꾸로 잡았는지 알 수 없었습니다. 하위. 그러나 그 요점은 잠시 후 동물 자체에 의해 결정되었습니다. 갑작스런 비틀림으로 뿔을 그의 가장 낮은 갈비뼈에 너무 세게 찔러 분노와 혐오감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1. 소년은 자신에 대해 알지 못하는 사이에 평온하게 길을 걸었다. 그는 공이 길로 들어갔을 때 차 소리를 듣지 못했습니다. 그는 그것을 향해 한 발짝 나섰고 그렇게함으로써 그의 운명을 봉인했습니다.


    1. 비와 바람이 갑자기 멈췄지만 하늘은 멀리서도 회색의 폭풍우를 품고 있었다. 데이브는이 느낌을 너무나도 잘 알고있었습니다. 폭풍 전의 고요함. 그는 모든 지옥이 풀릴 때까지 제한된 시간을 보냈지 만, 그는 평온함에 감탄하기 위해 멈추었습니다. 아마도 이번에는 다를 것이라고 생각했다. 깊이있는 지식은 그렇지 않을 것이라고 그는 생각했다.


    1. 그날 희망과 꿈은 무너졌다. 예상 했어야했지만 여전히 충격이었다. 경고 신호는 그것이 실제로 일어날 수 있다는 가능성을 위해 무시되었습니다. 그 가능성은 희망에서 운명이라고 부인할 수없는 믿음으로 성장했습니다. 그렇지 않았고 희망과 꿈이 무너지기 전까지였습니다.


    1. 그 자리는 위장하기에 완벽했습니다. 적어도 그녀가 그 자리를 고를 때 생각했던 것입니다. 그녀는 이러한 환경에서 누구라도 그녀를 볼 수있을 것이라고 상상할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세상에서 숨겨져 있고 위험으로부터 안전하다고 확신하며 앉았습니다. 안타깝게도 그녀는 다른 사람들이 다른 각도에서 그녀를 바라 볼 것이라고는 예상하지 못했고 이제 그들은 그녀의 은신처를 향해 은밀하게 내려 가고 있습니다.


    1. 나무 줄기에 붙어있는 녹색 덩굴이 캐노피 꼭대기를 향해 상처를 입었습니다. 개미는 덩굴을 전용 도로로 사용하여 나무 껍질의 모든 주름과 틈을 피하고 현재의 일에 따라 최고 속도로 위에서 아래로 또는 아래에서 위로 자유롭게 이동했습니다. 적어도 이것은 당연한 방식이었습니다. 한때 깨끗한 개미 고속도로에 틈을 남기고 나무 중간 쯤에 밤새 포도 나무가 손상되었습니다.


    1. 그녀는 어두운 방에 앉아 기다리고 있었다. 이제는 교착 상태였습니다. 그는 그녀를 방에 둘 수있는 힘이 있었지만 그녀를 회개하게 만들 힘은 없었습니다. 그것은 공정하지 않았고 그녀가 어둠을 얼마나 오래 견뎌야하더라도 태도를 바꾸지 않을 것입니다. 세 살 때 샌디의 완고한 성격은 이미 한창 피어났다.


    1. "오늘 시작하세요!" 그게 전부입니다. 그것이 어디에서 왔는지 또는 누가 그것을 썼는지에 대한 표시가 없었습니다. 다른 사람을위한 것이 었습니까? 메건은 방을 둘러 보았지만 아무도 눈을 마주 치지 않았다. 잠시 동안 그녀는 꿈을 쫓아 가라는 메시지일지도 모른다고 생각했지만 결국에는 그것을 구겨서 버려두었기 때문에 그것을 무시하는 것이 더 쉽다고 결정했습니다.


    1. 그는 모래를 바라 보았다. 그는 한 줌을 집어 들고 손에 곡물이 몇 개 있는지 궁금해했습니다. 수십만? "충분하지 않아."그가 숨을 쉬며 말했다. 더 필요해.


    1. 그녀는 가장 중요한 단계가 첫 번째와 마지막 단계라는 말을 반복해서 들었습니다. 그녀가 한 모든 일에 그녀가 가지고 다니는 것이었지만 그는 나타나서 모든 것을 방해했습니다. 그는 그녀가 잘못했다고 말했습니다. 첫 번째 단계는 가장 중요하지 않았습니다. 마지막 단계는 가장 중요하지 않았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다음 단계였습니다.


    1. 나는이 순간에 글을 쓰고있다. 내 말은, 나는이 순간에 다른 것을 쓰려고했다는 것입니다. 내가 작성하려는 문서는 물론 내 컴퓨터의 다른 프로그램에서 열려 있고 참을성있게 내 관심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여기서 나는 특별히 의미있는 일을하는 것보다하기가 더 쉽기 때문에이 단락에서 무의미한 감정을 엿먹이고있다. 주의가 산만 해져서 감사합니다.


    1. 그녀는 질문을 너무 많이해서 더 이상 대답을 거의 듣지 못했습니다. 대답은 항상 같았습니다. 음, 똑같지는 않지만 일반적인 의미에서 똑같습니다. 더 정확한 설명은 대답이 그녀를 놀라게 한 적이 없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그녀는 10,000 번째로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동물은 무엇입니까?"라고 물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달랐습니다. 그녀는 어린 소년의 대답을 들었을 때 그의 말을 올바르게 들었는지 궁금했습니다.


    1. 그 말은 지난 몇 주 동안 그의 손가락에서 흘러 나오지 않았습니다. 그는 작가의 블록에서 자신을 발견 할 것이라고는 상상도 못했지만 여기에는 빈 화면이 그의 앞에 앉아 있었다. 매일 그를 조롱하는 그 빈 화면이 그의 마음을 움직이기 시작했다. 그는 왜 한 단어도 입력 할 수 없는지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프로세스를 시작하고 거기에서 빌드 할 단어 하나만 입력하면됩니다. 그러나 그는 오늘 자신의 컴퓨터 앞에 앉을 준비가 된 8 시간이 빈 화면으로 끝날 것임을 이미 알고있었습니다.


    1. 그녀는 그 쪽지가 그에게 닿았는지 궁금했다. 그녀는 그에게 직접 건네주지 않았다는 이유로 자신을 꾸짖 었습니다. 그녀는 친구를 믿었지만 많은 일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그녀는 말을 참을성없이 기다렸다.


    1. 그녀의 머릿속에서 색이 튀었다. 그들은 서로 섞여서 서로 연결되었습니다. 함께 할 일이 없었던 색도. 그들은 모두 하나 였지만 동시에 뚜렷하게 분리되었습니다. 그녀는 이것을 다른 사람들에게 어떻게 설명하려고했을까요?


    1. 날 생선을 먹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니었다. "일본의 진미입니다"는 더 이상 식욕을 돋우는 것 같지 않았습니다. 날 생선은 날 생선, 진미 여부입니다.


    1. 그녀는 답을 듣고 싶지 않았지만 질문을했습니다. 그녀가 이미 알고 있었기 때문에 그것은 승리 할 수없는 상황이었습니다. 그가 진실을 말하면 그녀는 최악의 두려움을 확인하게 될 것입니다. 그가 거짓말을했다면, 그녀는 그가 거의 나쁠 것이라고 생각한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알 것입니다. 그러나 그녀는 어쨌든 질문을하고 그의 대답을 기다렸다.


    1. 붉게 빛나는 페인트가 태양 아래에서 반짝였다. 그는 열 살 때부터이 차를 소유하는 꿈을 꾸었 고 그 꿈은 1 년도 채 안되어 현실이되었습니다. 그것은 그의 아기 였고 그는 그것을 돌보고 애지중지하고 애지중지하며 몇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녀는이 모든 것을 너무 잘 알고 있었기 때문에 슬러지 망치를 사용했습니다.


    1. 택시가 늦게 도착했습니다. 내부는 걱정스러운 외부만큼 모양이 나쁘고 몇 달 만에 청소 된 것처럼 보이지 않았습니다. 백미러에 매달린 녹색 나무 방향제는 냄새가 고갈되었거나 운전실에서 나오는 다른 냄새를 극복 할만큼 강하지 않았습니다. 이 경우 올바른 결정은 지옥에서 벗어나 다른 택시를 부르는 것이었지만 그녀는 늦었고 선택의 여지가 없었습니다.


    1. 평범한 삶을 살고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당신은 너무 착각해서 설명조차 어렵습니다. 당신이 존재한다는 단순한 사실이 당신을 특별하게 만듭니다. 당신이 존재하는 확률은 복권에 당첨되는 것보다 적지 만 여기에 있습니다. 이 특별한 기회가 지나가도록 하시겠습니까?


    1. 그녀의 눈썹은 머리카락보다 어둡습니다. 두껍고 거의 수평으로 눈의 깊이를 강조했습니다. 그녀는 아름답 기보다는 잘 생겼다. 그녀의 얼굴은 어떤 솔직한 표현과 모순되는 미묘한 특징의 플레이로 인해 매료되었습니다. 그녀의 매너는 매력적이었습니다.


    1. 그는 나뭇 가지의 타 버린 끝을 집어 돌에 표시를했습니다. 돌의 표시가 정확하다면 52 일. 그는 확신 할 수 없었다. 낮과 밤이 어우러져 혼란을 일으키기 시작했지만 오랜 시간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너무 깁니다.


    1. 나는 우연히 지난주에 See 's Candy에 갔고 (전화 수리를 위해 쇼핑몰에 있었음), 이제 See 's Candy는 가장 단순한 과자 제공에 대해 1 달러 (1 달러)를 청구합니다. 나는 두 개의 초콜릿 막대 사탕과 두 개의 초콜릿 캐러멜 아몬드를 샀다. 총 비용은 4 대였습니다. 내 말은, 사탕은 모두 맛 있었지만 진짜가되자 : Snickers 바는 50 센트입니다. 이 사탕 당 달러 폭로 이후, 나는 곧 꿈꾸며 See 's Candy로 돌아가는 나 자신을 발견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1. 그녀는 변화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어제와 비교했을 때 오늘을 보았을 때 다른 점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작년과 비교해 오늘을 보았을 때 그녀는 어떤 것이 똑같은지 볼 수 없었습니다.


    1. 그는 약 1 마일 떨어진 늦은 오후에 크랙 메아리를 들었다. 그의 심장이 뛰기 시작했고 그는 완전한 스프린트에 뛰어 들었습니다. 그는 계속 전력 질주를하면서 숨이 멎을듯한 표정으로 "총성이 아니었다. 총성이 아니었다"고 말했다.


    1. 나는 글을 쓰지 않았습니다. 봐요, 저는 제 글을 제대로 되찾기 위해이 순간 임의의 단락을 생성하고 있습니다.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시 일관되게 쓰기 시작하겠습니다!


  1. 그녀는 초조하게 가장자리를 들여다 보았다. 그녀는 그 풍경이 아름다워야한다는 것을 마음 속으로 이해했지만 그녀가 느꼈던 것은 두려움뿐이었습니다. 항상 그녀를 방해하는 높이에 대한 무언가가 있었는데, 이제 그녀는이 불안감의 완전한 힘을 느낄 수있었습니다. 두려움이 계속 쌓이면서 그녀는 친구들의 격려에 마지 못해 조금 더 가까워졌습니다. 그녀는 어쩔 수없이 끔찍한 일이 일어날 것임을 느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