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때는 농부 였고 일용 할 양식을 얻기 위해 열심히 일해야하는 노인과

    1.  할머니가 살고있었습니다. 노인은 울타리를 고치고 주변의 농부들을 위해 다른 이상한 일을하곤했고, 그가 떠나는 동안 그의 아내 인 노파는 집안일을하고 그들 만의 작은 땅에서 일했습니다.


    1. 때로는 싫어하는 사람을 무시하는 것이 더 낫습니다. 그것이 톰의 아버지가 그에게 가르치려고했던 교훈이지만 톰은 여전히 ​​그것을 놓지 못했습니다. 그는 그들과 그들의 증오를 붙잡아 놓아 놓을 수 없었지만 이것이 건강하지 않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때 그는 그의기만적인 계획을 생각해 냈습니다.


    1. 데비는 손을 구멍에 집어 넣고 팔이 닿을 때까지 손을 아래로 내렸다. 그녀는 무언가를 만지 길 바라며 손가락을 흔들었지만 그녀가 느꼈던 것은 공기 뿐이었다. 그녀는 몸무게를 움직여 구멍 아래로 1 ~ 2 인치 더 도달했습니다. 그녀의 손가락은 여전히 ​​공기 밖에 닿지 않았습니다.


    1. 그녀는 그를 판단하지 않으려 고 노력했습니다. 그의 칙칙한 옷과 엉성한 머리카락은 그를 노숙자처럼 보이게 만들었다. 그녀가 말한 것처럼 그는 정말로 다음 아인슈타인 이었습니까? 그게 사실이었을 때 그녀는 그를 판단하지 않으려 고 계속했다.


    1. 그는 청년이 자신의 지능으로 방에있는 모든 사람을 감동 시키려고 노력하는 것을 지켜 보았습니다. 그가 똑똑하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가 방에있는 다른 누구보다 똑똑하다는 사실은 쉽게 추론 될 수 있었지만, 청년이 자신의 지능에만 관심이 있다는 것도 명백했기 때문에 아무도 관심을 기울이지 않았다.


    1. 그는 술을 한 모금 마셨다. 그는 그가 그것을 좋아하는지 아닌지 확신하지 못했지만 지금은 중요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특히 그를 위해 그것을 만들었으므로 그가 그것을 절대적으로 싫어 했더라도 강요했을 것입니다. 그것이 단순히 일이 작동하는 방식입니다. 그녀는 그에게 매일 새로운 술을 만들어 주었고 그는 그것을 한 모금 마시고 웃으며 훌륭했습니다.


    1. 늑대는 길을 멈춰 어머니와 새끼의 크기를 조정했습니다. 마지막 식사 이후 일주일이 지났고 그들은 절망적이었습니다. 새끼들은 좋은 식사를 할 수 있었지만 어미 그리즐리를 잡을 위험이 높았습니다. 결정을 내려야했고 잘못된 선택은 팩의 끝을 알릴 수 있습니다.


    1. 그는 그것이 처음이라고 상상하기 위해 그녀의 맞은 편에 앉았다. 그렇지 않았습니다. 백이 되었습니까? 아마도 그럴 수도 있습니다. 이백? 아마 아닐 것입니다. 그의 마음은 그가 자신을 붙잡을 때까지 방황하고 다시 처음이라고 상상하려고 노력했습니다.


    1. 나는 우연히 지난주에 See 's Candy에 갔고 (전화 수리를 위해 쇼핑몰에 있었음), 이제 See 's Candy는 가장 단순한 과자 제공에 대해 1 달러 (1 달러)를 청구합니다. 나는 두 개의 초콜릿 막대 사탕과 두 개의 초콜릿 캐러멜 아몬드를 샀다. 총 비용은 4 대였습니다. 내 말은, 사탕은 모두 맛 있었지만 진짜가되자 : Snickers 바는 50 센트입니다. 이 사탕 당 달러 폭로 이후, 나는 곧 꿈꾸며 See 's Candy로 돌아가는 나 자신을 발견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1. 이것은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랑은 파이 같지 않습니다. 모든 친구와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그것을 나눌 필요가 없습니다. 아무리 사랑을 베풀어도 항상 더 많이 줄 수 있습니다. 다 떨어지지 않으므로 언젠가 다 떨어질 수있는 것처럼 주저하지 마십시오. 원하는만큼 자유롭게주세요.


    1. 로봇은 승인하지 않고 클릭하고 입방체 내부에서 잠깐 졸졸 거리며 갈색 액체가 담긴 조랑말 잔을 내밀었다. "선생님, 당신은 간경변증으로 죽은 술고래의 무덤에 갇히게 될 것입니다."내 신분증을 돌려 주었을 때 그것은 나에게 기꺼이 알려 주었다. 나는 테이블 위로 유리 잔을 밀면서 노려 보았다.


    1. 이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은 세 가지뿐입니다. 첫 번째는 내가 모든 것을 처리하게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당신이 모든 것을 돌보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모든 것을 50/50으로 나누는 것입니다. 나는 마지막 옵션이 가장 바람직하다고 생각하지만, 그것이 우리 결혼의 끝을 의미 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1. 그냥 버거 였어요. 왜 그녀는 그것을 이해할 수 없었습니까? 그녀는 그가 식습관을 중심으로 그의 삶을 완전히 바꿨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데, 왜 이번에는 그에게 휴식을주지 못했습니까? 그녀는 알아 내지 않았어야했다. 예, 그는 그녀에게 약속했고 예, 그는 그 약속을 어겼습니다.하지만 여전히 그의 마음 속에는 버거뿐이었습니다.


    1. 그는 결과를보기 전에 큰 충격을 들었습니다. 너무 시끄러워서 실제로 그가 자리로 뛰어 올랐다. 그는 놀라움에서 회복 되 자마자 앞 유리의 균열을 보았다. 그의 삶의 현재 상태를 비유 한 것 같았다.


    1. 그녀는 가장 중요한 단계가 첫 번째와 마지막 단계라는 말을 반복해서 들었습니다. 그녀가 한 모든 일에 그녀가 가지고 다니는 것이었지만 그는 나타나서 모든 것을 방해했습니다. 그는 그녀가 잘못했다고 말했습니다. 첫 번째 단계는 가장 중요하지 않았습니다. 마지막 단계는 가장 중요하지 않았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다음 단계였습니다.


    1. 컴퓨터가 시작되지 않습니다. 그녀는 옆구리를 치고 다시 시도했습니다. 아무것도. 그녀는 그것을 들어서 테이블에 떨어 뜨 렸습니다. 여전히 아무것도. 그녀는 닫은 주먹을 맨 위에 부딪쳤다. 이 순간 그녀는 폭력으로 기계를 고치려는 아이러니를 보았습니다.


    1. 그녀가 참을 수없는 것은 거의 없었습니다. 누군가가 탁자에 못을 두드리는 소리. 입을 벌리고 씹는 사람. 그녀의 공간에 자신을 부과하는 또 다른 인간. 그녀는 이러한 것들을 견딜 수 없었지만, 그들 중 누구도 견딜 수 없었던 1 위에 비하면 어느 것도 견딜 수 없었습니다.


    1. 그녀의 눈썹은 머리카락보다 어둡습니다. 두껍고 거의 수평으로 눈의 깊이를 강조했습니다. 그녀는 아름답 기보다는 잘 생겼다. 그녀의 얼굴은 어떤 솔직한 표현과 모순되는 미묘한 특징의 플레이로 인해 매료되었습니다. 그녀의 매너는 매력적이었습니다.


    1. 그는 서류 가방의 비밀을 최대한 빨리 확보해야한다는 것을 알고 서둘러 기차역에서 계단을 내려갔습니다. 계단을 내려 가면서 그는 뒤에서 뭔가를 들었고 재빨리 공황 상태에 빠졌습니다. 거기에는 아무도 없었고 낡은 낡은 신발 한 켤레가 그가 방금 내려온 계단에 깔끔하게 놓였습니다. 그는 그들을 보지 않고 지나쳤습니까? 불가능 해 보였습니다. 그는 몸을 깊숙이 차게했을 때 돌아서려고하고 있었다.


    1. 그가 틀렸다고 인정하기는 어려웠습니다. 그는 자신이 옳다고 확신했고 깊이있는 믿음은 흔들릴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그가 틀렸다는 증거는 그의 눈앞에 있었다. "아빠 봐, 진짜라고 말 했잖아!" 그의 딸이 흥분해서 선포했다.


    1. 상자는 컴퓨터 옆 책상 위에 놓여 있었다. 그것은 그날 일찍 도착했고 사업으로 인해 그녀가 일찍 그것을 여는 것을 방해했습니다. 그녀는 그것을 누가 보냈는지 알지 못했고 그것이 누구 였을지 잠시 궁금했습니다. 그녀가 그것을 풀기 시작했을 때, 그녀는 그것을 여는 것이 그녀의 삶을 완전히 바꿀 것이라고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1. 청년은 역할 모델을 원했습니다. 그는 젊었을 때 길고 열심히 보였지만 그 역할 모델은 결코 실현되지 않았습니다. 그의 유일한 선택은 그가 좋아하고 싶지 않은 삶의 모든 사람들을 포용하는 것이 었습니다.


    1. 그 자리는 위장하기에 완벽했습니다. 적어도 그녀가 그 자리를 고를 때 생각했던 것입니다. 그녀는 이러한 환경에서 누구라도 그녀를 볼 수있을 것이라고 상상할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세상에서 숨겨져 있고 위험으로부터 안전하다고 확신하며 앉았습니다. 안타깝게도 그녀는 다른 사람들이 다른 각도에서 그녀를 바라 볼 것이라고는 예상하지 못했고 이제 그들은 그녀의 은신처를 향해 은밀하게 내려 가고 있습니다.


    1. "오늘 여러분의 의견을 듣게되어 정말 기뻤습니다. 정말 이상한 타이밍이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이건 재미 있고 좀 이상하게 들리 겠지만, 당신은 내가 며칠 전 꿈을 꾸고 있었어요. 커피 한 잔을 마시고 싶다면 함께 모여서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그는 계속해서 그가 수년간 계획 해 왔던 함정을 놓았습니다.


  1. 그녀를 발견하기 쉬웠다. 당신이해야 할 일은 그녀의 양말을 보는 것뿐이었습니다. 그들은 결코 일치하는 쌍이 아니 었습니다. 하나는 녹색이고 다른 하나는 파란색입니다. 하나는 무릎에 닿았 고 다른 하나는 발목에 거의 닿지 않았습니다. 그녀의 다른 모든 부분은 완벽했지만 양말은 없었습니다. 그들은 그녀의 미세한 반란 행위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