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늘 여러분의 의견을 듣게되어 정말 기뻤습니다

    1. ". 정말 이상한 타이밍이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이건 재미 있고 좀 이상하게 들리 겠지만, 당신은 내가 며칠 전 꿈을 꾸고 있었어요. 커피 한 잔을 마시고 싶다면 함께 모여서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그는 계속해서 그가 수년간 계획 해 왔던 함정을 놓았습니다.


    1. 여기에 문제가 있습니다. 그녀는 증명할 것이 없지만 어쨌든 할 것입니다. 그것은 단지 그녀의 성격입니다. 그녀는 그녀가 그럴 필요가 없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여전히 그녀가 할 수 있음을 보여주기 위해 할 것입니다. 그녀를 더 의심하면 그녀가 다시 할 수 있음을 증명할 것입니다. 우리 모두는 이미 이것을 알고 있으며 여러분도 그렇게 할 것입니다.


    1. 그녀는 그 쪽지가 그에게 닿았는지 궁금했다. 그녀는 그에게 직접 건네주지 않았다는 이유로 자신을 꾸짖 었습니다. 그녀는 친구를 믿었지만 많은 일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그녀는 말을 참을성없이 기다렸다.


    1. 나무에 뭔가가 있었다. 지상에서 말하기는 어려웠지만 레이첼은 움직임을 볼 수있었습니다. 그녀는 눈을 가늘게 뜨고 움직임의 방향을 들여다 보며 자신이 염탐 한 것을 정확히 해독하려고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더 많이 들여다 볼수록 그것이 그녀의 상상의 산물일지도 모른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녀가 나무에서 눈을 떼기 시작하기 전까지는 아무것도 움직이지 않는 것 같았다. 그런 다음 그녀의 눈 구석에서 그녀는 움직임을 다시보고 다시 응시하는 과정을 시작했습니다.


    1. 침대 밑에 무언가가 숨어 있다는 것을 알면서 이불을 단단히 붙 들었을 때 느끼는 무서운 느낌이었습니다. 당신은보고 싶지만 동시에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두려움에 갇혀 있고 행동 할 수 없습니다. 그곳에서 그녀는 자신을 찾았고 다음에 무엇을해야할지 몰랐습니다.


    1. 그녀는 무지개 머리카락을 원했습니다. 그것이 그녀가 미용사에게 말한 것입니다. 그것도 짙은 무지개색이어야한다. 그녀는 파스텔 무지개 머리카락에 관심이 없었습니다. 그녀는 그것이 깊고 활기 차기를 원했기 때문에 의도적으로 이것을 한 것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었습니다.


    1. 나는 우연히 지난주에 See 's Candy에 갔고 (전화 수리를 위해 쇼핑몰에 있었음), 이제 See 's Candy는 가장 단순한 과자 제공에 대해 1 달러 (1 달러)를 청구합니다. 나는 두 개의 초콜릿 막대 사탕과 두 개의 초콜릿 캐러멜 아몬드를 샀다. 총 비용은 4 대였습니다. 내 말은, 사탕은 모두 맛 있었지만 진짜가되자 : Snickers 바는 50 센트입니다. 이 사탕 당 달러 폭로 이후, 나는 곧 꿈꾸며 See 's Candy로 돌아가는 나 자신을 발견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1. 그냥 버거 였어요. 왜 그녀는 그것을 이해할 수 없었습니까? 그녀는 그가 식습관을 중심으로 그의 삶을 완전히 바꿨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데, 왜 이번에는 그에게 휴식을주지 못했습니까? 그녀는 알아 내지 않았어야했다. 예, 그는 그녀에게 약속했고 예, 그는 그 약속을 어겼습니다.하지만 여전히 그의 마음 속에는 버거뿐이었습니다.


    1. 그는 모래를 바라 보았다. 그는 한 줌을 집어 들고 손에 곡물이 몇 개 있는지 궁금해했습니다. 수십만? "충분하지 않아."그가 숨을 쉬며 말했다. 더 필요해.


    1. 그들은 주장합니다. 논쟁이 다른 것처럼 보이지만 진실은 항상 동일합니다. 예, 주제가 다르거 나 상황이 다를 수 있지만 모두 말하고 끝냈을 때 모두 동일한 것으로 돌아 왔습니다. 둘 다 알고 있었지만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할 용기 나 힘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계속 논쟁합니다.


    1. 느린 친구와 함께 하이킹을하는 것은 항상 좋습니다. 곰을 만나면 전체 그룹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룹에서 가장 느린 사람 만 수행합니다. 그것이 그들이 그날 배우려고했던 교훈이었습니다.


    1. 때로는 그게 그래야만합니다. 물론 다른 옵션이있을 수 있지만 그는 마음에 들지 않았습니다. 끝났고 그게 다였습니다. 그저 그래야만했던 방식이었습니다.


    1. Greg는 이러한 상황이 Michael을 매우 불편하게 만들 것임을 이해했습니다. 마이클은 곧 무슨 일이 벌어 질지 전혀 몰랐고 그렉이 그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막을 수 있었지만 그는 그렇게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정말 아이러니했습니다. 그렉이 수백만 번 누구에게도 결코 바라지 않을 것이라고 말한 것이었지만, 여기서 그는 고의로 가장 친한 친구 중 한 명에게 그런 일이 일어나도록 내버려 두었습니다. 그는 그것이 궁극적으로 마이클을 더 나은 사람으로 만들 것이며 아무리 불편하더라도 모든 사람이 평생에 적어도 한 번은 인종 차별을 경험해야한다고 합리화했습니다.


    1. 한 거리 마을의 고독한 가로등 기둥이 깜빡 거렸다. 완전히 죽지는 않았지만 확실히 나가는 길에 있었다. 가방 옆에있는 그녀는 빛, 거리 또는 마을에 신경을 쓰지 않았습니다. 차 한 대가 거리로 내려오고 있었고 팔을 뻗고 엄지 손가락을 공중에 뜬 상태에서 그녀는 계획을 세웠습니다.


    1. 충분 했나요? 그것이 그가 계속 자신에게 묻는 질문이었습니다. 충분히 만족하고 있었나요? 그는 자신의 일상 생활에 만족하고 싶어하는 모든 사람들을 둘러 보았고 그 목표에 도달했습니다. 그는 자신이 만족하고 있다는 것을 알았고 충분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도 알고있었습니다.


    1. 오늘 무엇을 눈치 챘습니까? 손가락으로 얼굴의 눈, 코, 입을 윤곽을 그리면 완벽하게 말이되는 "나"가되는 것을 알아 챘습니다. 오늘 무엇을 눈치 챘습니까?


    1. 그들은 문 밖으로 서둘러서 필요하다고 생각할 수있는 모든 것을 움켜 쥐었습니다. 중요한 것을 남기지 않았는지 다시 한 번 확인할 시간이 없었습니다. 모든 것이 차에 던져졌고 속도가 빨라졌습니다. 30 분 후 그들은 안전 해졌고 가장 중요한 것을 잊어 버렸다는 사실을 알게되었습니다.


    1. 그녀를 발견하기 쉬웠다. 당신이해야 할 일은 그녀의 양말을 보는 것뿐이었습니다. 그들은 결코 일치하는 쌍이 아니 었습니다. 하나는 녹색이고 다른 하나는 파란색입니다. 하나는 무릎에 닿았 고 다른 하나는 발목에 거의 닿지 않았습니다. 그녀의 다른 모든 부분은 완벽했지만 양말은 없었습니다. 그들은 그녀의 미세한 반란 행위였습니다.


    1. 그녀의 눈썹은 머리카락보다 어둡습니다. 두껍고 거의 수평으로 눈의 깊이를 강조했습니다. 그녀는 아름답 기보다는 잘 생겼다. 그녀의 얼굴은 어떤 솔직한 표현과 모순되는 미묘한 특징의 플레이로 인해 매료되었습니다. 그녀의 매너는 매력적이었습니다.


    1. 붉게 빛나는 페인트가 태양 아래에서 반짝였다. 그는 열 살 때부터이 차를 소유하는 꿈을 꾸었 고 그 꿈은 1 년도 채 안되어 현실이되었습니다. 그것은 그의 아기 였고 그는 그것을 돌보고 애지중지하고 애지중지하며 몇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녀는이 모든 것을 너무 잘 알고 있었기 때문에 슬러지 망치를 사용했습니다.


    1. 좌초. 예, 그녀는 이제 금성에 착륙 한 최초의 사람 이었지만 그다지 중요하지 않았습니다. 그녀의 이름은 학교에서 처음으로 여기에 도착한 사람으로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읽히지 만 그 유명인은 실제로 그녀에게 보이지 않을 것입니다. 그녀는 제어판을 쳐다 보았고 작동 순서로 되돌릴 수있는 것이 아무것도 없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녀는 첫 번째 였고 이것이 그녀의 마지막 일 것이라는 점은 분명하지 않았습니다.


    1. Josh는 정보를 축적하면서 1 년을 보냈습니다. 그는 그것을 완전히 알고 있었고 현장에서 전문가를 찾는 사람이 있다면 Josh가 전화 할 사람이 될 것입니다. 문제는 그 외에는 그 정보에 관심이있는 사람이 아무도 없었고 그는 그것을 알고 있었다는 것입니다. 수년간의 정보는 주제에 대한 관심을 불러 일으키지 않는 유일한 방법으로 힘들게 암기하고 분류했습니다.


    1. 그들의 첫 데이트 였고 그녀는 일주일 내내 그것을 기대하고 있었다. 그녀는 몇 달 동안 그에게 눈을 떴고 여러 친구와 함께 복잡한 계획을 세웠지 만 마침내 힌트를 얻었고 그녀에게 물었습니다. 그녀가 그것에 투자 한 모든 시간과 노력 끝에, 그녀는 그것이 멋지다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그녀가 예상 한대로 일이 잘 풀리지 않았다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1. 날 생선을 먹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니었다. "일본의 진미입니다"는 더 이상 식욕을 돋우는 것 같지 않았습니다. 날 생선은 날 생선, 진미 여부입니다.


  1. 그는 그것이 처음이라고 상상하기 위해 그녀의 맞은 편에 앉았다. 그렇지 않았습니다. 백이 되었습니까? 아마도 그럴 수도 있습니다. 이백? 아마 아닐 것입니다. 그의 마음은 그가 자신을 붙잡을 때까지 방황하고 다시 처음이라고 상상하려고 노력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