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그녀의 의식의 낯선 부분에서 발생하는 것 같던 형언 할 수없는

    1.  억압은 그녀의 온 존재를 막연한 고통으로 가득 채웠다. 그것은 그녀의 영혼의 여름날에 스치는 안개와 같은 그림자 같았다. 이상하고 생소했습니다. 기분이었다. 그녀는 남편이 자신의 발자취를 밟은 길로 인도 한 운명에 대해 슬퍼하며 내면으로 남편을 꾸짖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자신에게 좋은 외침을하고있었습니다. 모기는 그녀를 즐겁게했고, 그녀의 단단하고 둥근 팔을 물고 그녀의 맨발을 움찔했다.


    1. 그는 반대 방향으로가는 역에 멈춰있는 기차 안에서 사람을 응시하고 있었다. 그녀는 자신이 지켜보고 있다는 사실을 결코 눈치 채지 못한 채 앞을 응시하고 있었다. 두 기차 모두 움직이기 시작했고 그는 다른 타임 라인이나 다른 우주에서 함께 행복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1. 호박색 방울이 나뭇 가지에 매달 렸고, 가득 차서 떨어질 준비가되었습니다. 기다렸다. 다른 많은 물방울이 가능한 한 크게 형성되고 방출되는 데 만족했지만이 물방울에는 다른 계획이있었습니다. 그것은 역사의 일부가되고 싶었습니다. 그것은 다른 모든 물방울이 역사에 녹아 든 지 오래도록 기억되기를 원했습니다. 그래서 완벽한 표본이 날아가서 포획하고 포획하기를 기다렸습니다. 결국 수백 년 후에 발견되기를 바랐습니다.


    1. MaryLou는 자부심을 가지고 티아라를 착용했습니다. 그녀가 입었을 때 그녀가 정말로하고 싶지 않은 일을 조금 더 쉽게 할 수있는 무언가가있었습니다. 그녀는 그녀가 아파트를 청소할 때 창문 너머로 응시하는 사람들이 무슨 생각을하는지 정말 신경 쓰지 않았습니다.


    1. 그녀는 가장 중요한 단계가 첫 번째와 마지막 단계라는 말을 반복해서 들었습니다. 그녀가 한 모든 일에 그녀가 가지고 다니는 것이었지만 그는 나타나서 모든 것을 방해했습니다. 그는 그녀가 잘못했다고 말했습니다. 첫 번째 단계는 가장 중요하지 않았습니다. 마지막 단계는 가장 중요하지 않았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다음 단계였습니다.


    1. 그는 그가 살았던 세 가지 간단한 규칙을 가지고있었습니다. 첫 번째는 파란색 음식을 절대 먹지 않는 것입니다. 자연에서 파란색으로 먹을 수있는 것은 없었습니다. 사람들은 블루 베리에 대해 자주 물었지만 실제로는 블루 베리가 보라색이라는 것을 모두가 알고 있습니다. 그는 살아가는 것이 낯선 규칙 중 하나라는 것을 이해했지만 지금까지 50 년이 넘는 세월 동안 그를 잘 섬겼습니다.


    1. 나무 줄기에 붙어있는 녹색 덩굴이 캐노피 꼭대기를 향해 상처를 입었습니다. 개미는 덩굴을 전용 도로로 사용하여 나무 껍질의 모든 주름과 틈을 피하고 현재의 일에 따라 최고 속도로 위에서 아래로 또는 아래에서 위로 자유롭게 이동했습니다. 적어도 이것은 당연한 방식이었습니다. 한때 깨끗한 개미 고속도로에 틈을 남기고 나무 중간 쯤에 밤새 포도 나무가 손상되었습니다.


    1. 겁내지 마세요. 알려지지 않은 것들은 그 자체로 무서운 것이 아닙니다. 현재로서는 알 수 없습니다. 무서운 것으로 나열하기 전에 시간을내어 알아 두십시오. 그러면 세상은 당신에게 훨씬 덜 무서운 곳이 될 것입니다.


    1. 가죽 잭은 몇 년 동안 그가 가장 좋아하는 흉터를 보여주었습니다. 자부심을 가지고 그 상처를 입었고, 그 상처가 그의 존재감을 감소시키는 것이 아니라 강화 시켰다고 느꼈습니다. 흉터는 그것에게 성격을 부여했고 그것이 덜덜 거리게 될 정도로 압도되지 않았습니다. 재킷은 전성기 였고 그것을 알고있었습니다.


    1. 그녀는 싱크대 청소를 결코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그렇게 빨리 더러워진 것은 그녀의 이해를 넘어 섰습니다. 그녀는 격일로 그것을 청소해야하는 것처럼 보였다. 그녀가 물건을 깨끗하고 정돈 된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특별히주의를 기울 였음에도 불구하고 며칠 만에 여전히 엉망인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녀가 몰랐던 것은 그 안에 깔끔한 것을 좋아하지 않는 작은 생물이 살고 있다는 것입니다.


    1. 그녀는 음식을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평범한 불만을 토로했고 그가 다가올 것이라는 것을 알면서 짜증을 내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달랐습니다. 그녀와 그녀의 불합리한 요구를 달래려고하는 대신 그는 단지 그녀를 응시하고 그녀의 붕괴를 한 마디도하지 않고 지켜 보았다.


  1. 나무에 뭔가가 있었다. 지상에서 말하기는 어려웠지만 레이첼은 움직임을 볼 수있었습니다. 그녀는 눈을 가늘게 뜨고 움직임의 방향을 들여다 보며 자신이 염탐 한 것을 정확히 해독하려고 노력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더 많이 들여다 볼수록 그것이 그녀의 상상의 산물일지도 모른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녀가 나무에서 눈을 떼기 시작하기 전까지는 아무것도 움직이지 않는 것 같았다. 그런 다음 그녀의 눈 구석에서 움직임을 다시보고 다시 응시하는 과정을 시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