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그 신발은 누구나 기억할 수있는 한 오랫동안 거기에 있었다

    1. . 사실, 처음 등장한 데이트를 누구도 생각하기 어려웠다. 그들은 항상 거기에 있었던 것처럼 보였지만 그들은 너무 엉뚱한 것처럼 보였습니다. 아무도 그것들을 제거하지 않은 이유는 몇 번이고 질문을 받았지만 모두가 그것을 생각했지만 아무도 그것을 실제로 할 에너지를 찾지 못했습니다. 따라서 신발은 어떤 의미에서는 제자리에 있지 않지만 다른 의미에서는 완벽하게 정상입니다.


    1. 과거에 자신에게 해를 끼친 모든 사람들로부터 멀리 햇볕에 앉아 그는 돌아 다니는 사람들의 말을 조용히 들었습니다. 그는 그것이 지속되기를 바라면서 그 순간에 평화를 느꼈지만, 구제책이 곧 끝날 것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는 눈을 감고 태양이 얼굴을 내리 치고 웃었다. 그는 기억할 수있는 한 처음으로 미소를 지었다.


    1. 때로는 싫어하는 사람을 무시하는 것이 더 낫습니다. 그것이 톰의 아버지가 그에게 가르치려고했던 교훈이지만 톰은 여전히 ​​그것을 놓지 못했습니다. 그는 그들과 그들의 증오를 붙잡아 놓아 놓을 수 없었지만 이것이 건강하지 않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때 그는 그의기만적인 계획을 생각해 냈습니다.


    1. 너무 단순해야 할 것 같았습니다. 프로젝트를 완료하는 데 본질적으로 어려운 것은 없었습니다. 아이도 제 시간에 완성 할 수있을만큼 간단하고 간단했지만, 그렇지 않았습니다. 마감일이 다가 왔고 프로젝트는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1. 나는 다람쥐 사격에서 나의 첫 번째 업적이 계곡의 한쪽을 가리는 키가 큰 호두 나무 숲에서 있었던 것을 기억합니다. 나는 모든 자연이 유 별나게 고요한 정오에 방황했고, 내 총의 포효에 깜짝 놀랐다. 안식일의 고요함을 깨뜨리고 분노의 메아리에 길게 울려 퍼졌다.


    1. 그가 마음에서 벗어날 수없는 것은 걱정스러운 발전이었다. 그는 어린 시절에 친구가 많았고 그들과 놀았 던 좋은 추억이 있었지만 어떻게 모든 것이 멈췄는지 이해할 수 없었습니다. 그가 자라면서 마지막으로 각 친구들과 놀았다는 점이 있었는데, 마지막이 될 줄은 몰랐습니다.


    1. 그렇게 급격한 비틀림을 겪었 기 때문에 작은 곰은 여러 번 그것을 잡아야 만했고 어둠 속에서 혼란스러워졌고, 그의 생애 동안 양을 똑바로 잡았는지 아니면 거꾸로 잡았는지 알 수 없었습니다. 하위. 그러나 그 지점은 잠시 후 동물 자체에 의해 결정되었습니다. 갑작스런 비틀림으로 뿔을 그의 가장 낮은 갈비뼈에 너무 세게 찔러 분노와 혐오감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1. 하늘에는 새가 없었지만 그녀의 관심을 끌었던 것은 아니 었습니다. 구름이었다. 구름 색이 아닌 짙은 녹색이 함께 제공됩니다. 그녀는 무엇이 올지 알고 있었고 준비가 되었기를 바랐습니다.


    1. 다리가 안전하지 않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었습니다. 모든 사람이해야 할 일은 그것을 확실히 알기 위해 그것을 보는 것뿐이었습니다. 그러나 Bob은 다른 옵션을 보지 못했습니다. 생각할 시간이 조금 있으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었을 지 모르지만 시간은 그가 갖지 못한 것이었다. 선택이 필요했고 신속하게 이루어져야했습니다.


    1. 그녀의 눈썹은 머리카락보다 어둡습니다. 두껍고 거의 수평으로 눈의 깊이를 강조했습니다. 그녀는 아름답 기보다는 잘 생겼다. 그녀의 얼굴은 어떤 솔직한 표현과 모순되는 미묘한 특징의 플레이로 인해 매료되었습니다. 그녀의 매너는 매력적이었습니다.


    1. "의미"라는 문구의 의미를 논의 할 수있을 것 같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역방향 참조 의미론과 다른 mumbo-jumbo의 바다에 빠져들고 싶을 때입니다. 아마도 그러한 논의는 "있는 것"이 ​​겉보기만큼 의미가없는 구절이며, 우리 중 누구도 실제로 아무것도 할 의도가 없다는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내 실존 적 속옷 토대가 보여주는 것입니다. 쿠키가 부서지는 방식입니다. 그리고 이제 나는 쿠키를 원합니다.


  1. 그런 다음 첫 번째 별이 떨어지는 밤이 왔습니다. 이른 아침, 대기가 높은 불꽃 줄인 윈체스터 동쪽으로 돌진하는 모습이 보였다. 수백 명이 그것을 보았고 평범한 별을 찍었을 것입니다. 그것은 그에게서 동쪽으로 약 100 마일 떨어진 땅에 떨어진 것 같았습니다.